오늘의 펜 + 잉크

2014. 2. 4. 14:45



랩에서 공부하기 싫으니 이러고 있다 -_-

여튼 필통  속에 들어있는 펜 다섯자루 + 다섯 잉크 

사진들이 전반적으로 퍼렇다. 화밸 안 맞추고 대충 찍었더니...-_-... 근데 좀 조정하자니 여기 에디터로 조정하면 원본 사진을 볼 수 없다니 그냥 그대로. 그럭저럭 잉크 색상은 실제 색에 가깝게 나오기도 한 거 같고.


모든 사진은 누르면 커집니다( '')



대충 위에서부터


Senetor Krome 47

이거 뭐하는 회사인지 무슨 펜인지도 잘 모르겠다. 이베이에서 빈티지 플렉시블 펜이라고 30달러쯤에 낙찰받아서 쓰고 있는데 대충 누들러 정도....는 되는거 같다. 근데 헛발질이 너무 심해서 좀 스트레스.

파일럿 그랑세 블루스타 M

그랑세 존나 이뻐...하다가 이베이에서 송료 포함 100불에 낙찰받아서 잘 쓰는 중. 적당히 두껍고 부드럽고 잉크 잘 나오고 짱짱. 흐름이 박하기로 유명한 미드나잇 블루를 넣어도 흐름이 너무 좋아서 문제일 정도...

라미 알스타 오션블루 14K EF

라미 금촉은 체고십니다. 얼마 전 까지는 루비에다가 금촉 달아서 쓰고 있었는데 루비 세척하고 오션블루에 달았다. 오션블루, 루비 이 두 색상이 금촉이랑 제일 잘 어울리는것 같다. 실버그린은 안어울령

라미 2000 EF

저번학기 말...도 아니고 1학기 말에 고장냈다가 -_- 크리스마스에야 수리 맡기고 몇 주 전에 받았다. 간만에 쓰는데 역시 라미 2000은 짱인거 같다. 

라미 알스타 라즈베리 F

구하긴 진짜 힘들게 구했고 좋다. 사쿠라모리 쓴다고 F닙 달았다. 히히 *'v'*


이제 보니 금촉 비율이 더 많네 개쩐다


걍 위에서 펜 치운 떼샷



아래는 Easy-macro로 각 잉크별 접사. 심심해서 찍어봤음 ( '')



세일러 사쿠라모리

이거 진짜 이쁨. 내가 핑크 이쁘다고 하는 날이 올 정도로 이쁨. F닙에 넣으니까 가독성도 좋고 농담 이쁘고 여러모로 좋다. 핡핡... 이 공구 놓쳤으면 울 뻔 했음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여리여리한 핑크가 쓰고 싶었는데 부케당탕은 너무 톤다운 된 색상이고 이게 딱 좋은듯.


이로시즈쿠 야마부도 

야마부도는 진리져. 이 펜이 흐름이 좋아서 진-하게 나오다 보니 금테 개쩐다. 이 쩔어주는 금테를 보라고!


펠리칸 블랙

별 거 없는 심플한 검정색


몽블랑 미드나잇 블루

블루블랙을 월야 쓰다가 미드나잇 블루로 바꿨는데 뭐 둘다 이쁘긴 한데 이 색 정말 좋다. 농담이 많이 보이면 별로고 살짝 보일 때 제일 예쁨


세일러 리큐차

내가 이 공구 놓쳤으면 울었을 두번째 이유. 사실 리큐차 사고싶어서 공구 참여했던건데 사놓고 보니 사쿠라모리가 좀 더 이쁜거 같다는건 비밀(...)

여하튼 이건 말라가면서 색이 점점 갈색이 되는데 그걸 카메라로 못 담는게 아쉬운 정도 ㅠㅠ



마지막은 깔맞춤!

내가 이거 하려고 라즈베리 꺼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로 글 쓰고 있으면 아주 기분이 좋다.



일단 방에 가서 야마부도 더 넣어야 함. 잉크 많이 들어가는 펜인데 소모량이 장난이 없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