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후기 작성은 기억 유지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ㅎㅎ...



 일단 이번 투어 티켓 구하는것 부터가 제일 힘들었다. 아니 티켓 구하는게 제일 힘들었음.

원래 내 이름으로 선행 한자리 넣고 왠지 불안해서 두목님한테 한자리 더 부탁해서 넣었는데 둘다 됐었다. 그래서 신난 마음에 같이 갈 일행분 구하구 그러고 있었는데 몰텔에서 내 티켓 한장 잃어버려서 ^^.... 내 이름으로 당선된건 해아님 드리구 (자리 구렸음 ㅠㅠㅠ) 나는 열심히 뒤지다가 한번 사기꾼한테 당할뻔도 하고 그러다가 옥션에서 4만엔 넘게 주고 대행 써서 거의 50만원 다 써서 티켓 구했다 ^ㅇ^..... 하.....

그래도 결론적으로는 안 갔으면 저 금액 이상의 후회를 했을거라는걸 잘 알기때문에 크게 불만은 없습니다 ㅋㅋ.....

 자리가 좋았으니 용서하도록 합시다 ㅎㅎ...

 

공연장 사진이고 뭐고 하나도 찍은게 없다 -_-;;

공연 시작 1시간 10분? 20분 전쯤 도착해서 목굿님 만나고 셋이서 열심히 떠들다가 입장해서 굿즈사고 부랴부랴 자리 입장. 자리는 뭐 12열인데 나쁠리가....ㅋㅋㅋㅋ 오른쪽이였으면 하루이치쪽이라 더 좋았을텐데 그게 좀 아쉬웠음. 모리오쪽 그만...ㅠㅠㅠ

굿즈는 타올이 역대급으로 이쁘길래 타올이랑 실리콘밴드랑 그리고 엄청 맘에 든 회색 후드 샀다. 원피스는 애매할거 같아서 ㅈㅈ

 

이런거 찍으면 안되는거니까 여기서만 보세여 헿....

0. 오프닝

 무대에 이번 투어 제목 적힌 천막이 덮혀져 있었다. 그러다가 노래 살짝 나오면서 조명 비춰주는데 그 천막에 사람들 실루엣 보이고...! 아키랑 신도 실루엣 나올때 비명 질러주곸ㅋㅋㅋㅋ 그러다가 가운데가 찢어지면서 무대 등장!

무대 뒤쪽에 코뿔소 모양 큼지막한 장식?이라고 해야되나 동상? 아닌데 여튼 있었음. 무대 등장이 역대급 간지였다.

아키 복장은 하얀색 티셔츠에 새파란 자켓. 자켓에서 (내가 보는 기준) 왼쪽에 주사위 두개 있었는데 이뻤음 ㅠㅠㅠ 하 얘네 늘 굿즈는 이상하게 만들고 이런건 예쁘게 해 온단 말야 ㅜㅜㅜㅜㅜ 신도는 왜 언젠가부터 계속 그 치마비스무리한걸 하반신에 두르고 오는지 모르겠습니다 흑흑


1. ANGRY BIRD

 간지 진짜 끝내준다. 조명에 엄청 공들였음. 겐메츠노플래시! 하는데 조명 하얗게 뙇 나오는데 존멋... 조명이 전반적으로 빨갛고 하얗고 했는데 진짜 조명하나만으로도 간지 개쩔었음

 그리구 가사 틀림ㅋㅋ 마지막에 코코데 앵그리버드라고 해서 쟤 뭐라는거야 하는 생각을 했었음

 원래 그렇게 좋아하는 노래는 아니었는데 라이브에서 너무 멋있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묵직한 사운드가 아주 최고였다 ㅠㅠㅠㅠㅠ


2. 俺たちのセレブレーション

 마도와즈노모리 갔을때는 다들 손동작 많이 따라하지는 않았는데 이번엔 다들 마루이 츠키가~하는데 다 동그랗게 손 올리고 ㅋㅋㅋㅋㅋㅋ

 노래는 걍 그런데 라이브에서 넘 신난다. 신나게 뛰었음ㅋㅋㅋㅋㅋ 아키가 노래부르면서 무대 왔다갔다 하는데 우리쪽 앞에 오면 아키가 손인사해주고 으앙 귀여워 넘좋아 ㅠㅜㅜㅜㅜ


3. STAND ALONE

 개존좋! 근데 아키가 이거 질러야 하는 부분에서 지르지 않고 얌전히 소리 올리는? 그 뭐라해야되지 그라비티에서 고음낼때 같은 목소리로 고음 올려서 조금 실망. 마지막에 스탠드얼론~~~ 하면서 소리지르는거 듣고싶었는데 ㅠㅠ 그래도 라이브는 좋았다.

 시작할때 토~소~다~! 할때부터 신남ㅋㅋㅋ 이거 너무 듣고싶었어서 완전 방방뛰면서 들었음


-mc-

 엠씨 하나도 못알아들어서 모르겠다 ~_~ 계속 후쿠오카 다이스키나마치 어쩌구 그랬는데 이거 나중에도 그랬음ㅋㅋㅋㅋㅋ

 아키가 신도한테 마이크 넘겨주는데 하루이치 진짜 계속 애교떰ㅋㅋㅋㅋㅋ 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헤이헤이헤이~~ 신도도 mc 막 씹고 ㅋㅋㅋㅋㅋㅋ 이날 신도 진짜 엄청 아양떨었음ㅋㅋㅋ 흐 미친 아키만 귀여움받는게 싫었낰ㅋㅋㅋ 아키도 말 하다가 말 꼬여서 잠시 말 멈추니까 관객들이 간바레~ 해주곸ㅋㅋ 아키가 자기는 괜찮다그러궄ㅋㅋㅋㅋㅋㅋ 말 열심히 씹어서 완전좋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空が青すぎて

 별로 좋아하는 노래가 아니라서 그냥 박수나 열심히 치면서 들었음. 사실 셋리 미리 안 보고 갔음 한동안 이거 뭔 노래지 했을뻔 했다..._-_


5. ソーシャルESCAPE

 노래는 꽤 신나는거라 생각했는데 라이브에서 신나는 노래는 아니었음ㅋㅋ... 뭔가 방방 뛸만하지도 않구... 그런데 이거 이번 투어에서 제일 높은 노래인듯 아키 목 살짝 불안불안했다...


6. ポストマン

 맑은 자전거 벨 소리로 시작. 이거 의외로 엄청 신나는 노래였다. 진짜 완전 방방 뛰면서 불렀음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이 싱글에서 기프트가 훨씬 더 좋은데 라이브에서 듣기에는 포스트맨이 더 좋구나 하는 생각마저 들었음ㅋㅋ 이거 라이브에서 한게 이번이 처음이라던가? 모르겠다 확인해봐야지

여튼 포스트맨 시작하니까 관객석에서 좋아죽는 소리 들림. ㅋㅋㅋ 저도 좋아죽었습니당^ㅇ^

 이거 진짜 가사 다 틀렸다. 2절 사비도 가사 1절이랑 바꿔부르고 맨 마지막 사비는 완전 틀렸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래야 아키지!


-mc-

 이번에 새로 추가된 퍼커션 멤버 '쿠와지' 소개했음. 33살이랬나... 또 비왔다는 얘기도 하구ㅋㅋ

 이번 앨범 오리콘 뭐시기 1등했다고 좋아하드라...ㅋㅋㅋㅋㅋ 헤헤

 아키가 신도한테 마이크 넘기니까 신도가 아무말도 안 하는데 아키가 그래서 막 이제 끝인가보네 하고 다시 넘어가궄ㅋㅋㅋㅋㅋ



7. ジョバイロ

 죠바이로 라이브 오랜만>_<! 딱히 특별할건 없었지만 좋았다. 이날 아게하쵸만 했으면 포르노 라틴계는 다 나오는건데 하는 생각이 들었음ㅋㅋ

 이제는 죠바이로 박수 박자 안 틀리고 잘 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나오토씨 없는 죠바이로도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다. 코헤이가 멜로디언? 으로 바이올린 파트 한것 같았는데..


8. 螺旋

 아키는 쉬어가는 연주곡 ~_~ 이라지만 아키도 기타 쳤음. 각 멤버별 솔로 구간 늘려서 어레인지


9. ミステーロ

 나선 끝났으면 미스테로지. 도입부 좋았다. 원곡에서 끝에 나오는 나레이션? 같은게 앞으로 오구 풍경소리 같은거 섞인 연주가 살짝 깔리다가 시작.  이것도 라이브 멋있었음 ㅠㅠㅠㅠ 라이브 간지 개쩜


10. バベルの風

 바벨의바람ㅠㅠㅠㅠㅠ내 이번 앨범 최애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셋리 미리 보고가서 이게 10번째 곡이라는거 알고 있었는데 그래서 벌써 절반왔나 슬프기도 했음 ㅜㅜ 진짜 신나게 뛰면서 들었다. 이런 질주감 넘치는 노래는 역시 현장에서 들어야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Lost my heart같은 영어부분 진짜 신나게 소리질러주곸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완벽한 라이브였다. 라이브가 넘 좋아서 원곡이 심심한데 어쩌지...ㅠㅠ

 조명이 너무 눈이 부셨다. 진짜 16비트로 점멸하는데 얘네가 플래시를 터트려서 내 눈에 사진으로 남기라는 뜻인가 싶었음ㅋㅋㅋ 예전에 카시오페아의 후회 조명도 이랬던거 같은데 흐윽... 간지는 좋았음 'ㅅ'b 자리가 좋았다보니까 아오 진짜 눈에 조명 잔상남아섴ㅋㅋㅋㅋㅋ


11. AGAIN

 어게인 좋아.... 완전 웅장한 느낌의 락발라드라서 조용히 감상. 딱히 특별할게 없긴 했다 ㅎ....

 약간 목이 불안했는데 그래서 뭐지 아키 한 30%쯤 목 간 상태에서 열창하는 그 갈라진 힘찬 목소리 진짜 완전 섹시해...


-mc-

 계속 다이스키나 마치 어쩌곸ㅋㅋㅋㅋㅋ 뉴스에서 봤는데 후쿠오카가 제일 살기 좋은 도시 1위로 뽑혔다곸ㅋㅋ그래서 자기들도 좋다곸ㅋㅋㅋㅋㅋㅋ 뭐야 연관성 전혀 없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는 한참 야구얘기했음. 후쿠오카 구단이 소뱅인데 카프가 운좋게 소뱅 두번 이겼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러고 이것저것 얘기하다가 라이노세로스 노래 이것저것 했는데 잠시 쉬어가는걸로 어쿠스틱 버전의 -


12. メリッサ

 메릿사! 이때 무대에는 기타를 맨 포르노 둘 뿐이었음.

 그리고는 어쿠스틱 편곡의 메릿사가 나오는데 사실 편곡이라기엔 원곡 멜로디 리듬 다 싹 그대로 가져와서 좀 심심했다. 메릿사는 방방 뛰는 재미인데 조금 아쉽... 좋기는 했는데 원곡이 낫다는 감상 ㅜㅜ 메릿사에서 제일 좋아하는 하루이치 솔로부분도 멜로디 그대로였음 ㅋㅋ...


13. wataridori

 조용한 풍경소리 섞인 피아노 연주로 시작. 설마 와타리도리는 아닐거 같은데? 했는데 와타리도리였음(.....)

이때부터 무대 위쪽에 6개의 LED 판넬? 같은게 내려왔다. 순서는 랜덤하게 가사가 쭉 적혔음. 맨 마지막 사비에서는 가사 뒷 배경으로 꽃 나왔다.


14. 瞳の奥をのぞかせて

 이거 진짜 완전 레전드급 편곡. 여기에선 쿠와지, 코헤이, 아키, 신도 이렇게 넷만 나왔는데 코헤이 진짜 완전 광기어린 피아니스트 간지...

 딥다크한 느낌으로 편곡됐는데 진짜 너무 좋아서 죽는 줄 알았다. 무거우면서도 웅장한 편곡이 진짜 완전 끝내줌.... 1절에서 한 소절 부르고 잠시 있는 그 공백이 너무 좋아.... 2절에서는 그 부분에 키보드 연주 깔렸음. 내가 이거 스포로 편곡했다는거까진 알고있었는데 현장에서 듣고 기절할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리 어떤 느낌인지 들었다거나 노래 듣고 갔으면 이 감동 못 느꼈을것 같다.... 진짜 너무 좋았음 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진짜 꼭 스튜디오 레코딩좀 해줘요ㅠㅠㅠ 아나 파노포르 시스타부터 걍 다 해줘 제발 진짜 ㅠㅠㅠㅠ

 코헤이가 진짜 간지 완전 쩔었음. 조명도 어둡게 해서 아우 다시 듣고싶다 으아ㅠㅠ


15. サウダージ

 사우다지...제발...그만.... ㅠㅠ

 그런데 들으면 또 노래는 너무 좋단말야 아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mc-

마다마다이케루노카 후쿠오카!


16. Century Lovers

 여기서부터 끝날때까지 쉬질 않았다. 진짜 죽는 줄 알았다. ㅜㅜ

 센러버 하는데 왜 비포센츄리가 없이 시작하는거죠! 하고 속으로 쭉 생각하고 있었는데 에블바디세이~ 부분을 2절 끝나고 있는 간주부분에 했다. 이런건 처음이라 좀 당황스러웠음ㅋㅋㅋㅋㅋㅋ 그리구 왜 제모댄스 안 하는거죠! ㅜㅜㅜㅜㅜ


17. Good luck to you

 센러버 후주에서 바로 이어졌다. 굿럭투유! 얘도 완전 신나서 미친듯이 뛰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는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라이브 진짜 신났음ㅋㅋㅋㅋㅋㅋ

 중간 신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미친 웃겨서 죽는줄 알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부러 그렇게 부른건지 막 숨차서 헐떡거리는 목소린데 진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탠드얼론에서 안 지른거 여기서 다 지른느낌ㅋㅋㅋㅋ 크 시원시원


18. ミュージック・アワー

 뮤직아워야 뭐 언제 들어도 신나니까 ㅋㅋㅋㅋㅋ 별 특별한점은 없었고 신나게 뛰었다ㅋㅋㅋㅋㅋ 근데 어째 땡큐포 후쿠오카 안 들은거 같은데( ...


19. Ohhh!!! HANABI

 뮤직아워 끝나고 바로 피아노 전주로 시작하는 오!!!하나비

 다같이 아카(아오-)킨(긴-) 하는거 따라하는데 완전 신났다. 관객석 소리 짱 컸음ㅋㅋㅋㅋㅋㅋ

 그리구 하네우마 없어서 수건 언제 돌려 했는데 여기서 돌렸다. 생각보다 잘 어울리드라고 ㅋㅋㅋㅋ 개인적으론 하네우마보다 하나비가 더 좋아서 만족스러웠음ㅋㅋㅋㅋㅋ 일단 하네우마도 라이브에서 넘 많이 들었어......

 휴루루! 하는부분 왜이렇게 좋지 ㅠㅠㅠㅠㅠㅠㅠ 하악.... 그리구 예상대로 맨 마지막 사비에서 휴루루 도캉! 하고는 리본 터트렸다. 리본이 야광이었는데 완전 예쁨. 두개 집었는데 나는 도쿄에서 또 얻을 수 있을거 같아서 같이 간 두분한테 드렸다. 사진은 찍었을걸 아쉽군.....

 노래 끝나고는 하네우마에서도 하는 수건 펼치기 후 던지기! 노래 내내 너무 뛰어서 정신이 없었닼ㅋㅋㅋㅋㅋ


20. オー!リバル

 노래 시작 전에 그 무대에 있던 큰 코뿔소 조형물이 움직이길래 오오 했는데 뒤에서 보니 한 네명정도 스탭들이 밀고있었음 ㅜㅜ

 그래서 코뿔소가 무대를 비스듬하게 가로지르고 그 왼쪽에는 모리오랑 난짱 있고 나머지는 오른쪽. 왜 이런 괴상한 배치였는지 모르겠다....

 노래 시작 전에 페이드인 되듯이 전주 나오고 다같이 오레오레오~ 하다가 시작. 와 진짜 오리발도 완전 라이브용 곡이었음. 그 박수 박자 맞춰서 치는거 처음에 리본 말다가 박수 못치고 ㅠㅠㅠ

 오리발을 좋아하기는 하는데 그렇게 완전 좋아하지는 않았는데 무슨 라이브 완전 쩜. 일단 아키 목 상태도 여태 프로모 했던거랑은 비교도 못 하게 좋았고 그 웅장함은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음 ㅠㅠㅠㅠㅠㅠㅠ 아 완전 좋다. 그리고 다같이 오레오레오~ 하는 부분은 말 할 것도 없고 ㅠㅠㅠㅠㅠㅠ

오리발에서도 가사 씹음 ^ㅇ^ 오레오레오~ 하는거 옛날에 메져 했듯이 좀 늘려줄거라 기대했는데 그런거 없었음 흑흑


여튼 오리발을 마지막으로 전부 퇴장.

그 이후에야 당연히 앵콜 불러야죠 ㅋㅋㅋㅋ 뽀르노! 뽀르노! 이번에도 리본 감느라고 박수는 못 치고 입으로만 포르노 신나게 불렀다.


-mc-

그렇게 다시 등장! 아키는 노란색 투어티, 신도는 포르노 티셔츠 입고 나왔다. 아키 노랑색 넘 잘어울려ㅜㅜㅜㅜ

늘 하는 이야기로 여러분이 이렇게 부끄러운 세글자 가타가나 단어를 외쳐주니 (후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 デザイア

 아키가 데자이아! 하니까 관객석 환호 장난없음. 이것도 라이브에서 해야 되는 노래죠! 다같이 오오오오오오~ 하면서 신나게 부름.

 여기서도 가사 틀렸다. 2절 사비 첫부분에 1절 사비 부름ㅋㅋㅋㅋㅋ 이번 투어에서 첨 부르는 노래들 아주 왕창 틀렸음ㅋㅋㅋㅋㅋㅋㅋ



-mc-

 멤버소개!

 쿠와지 하고나서 난쨩 차례에 온 마니퓨레이터~! 하고 조용히 있으니까 다들 웃기만 하곸ㅋㅋㅋㅋ 아키는 아마 거기서 난쨩!! 외쳐주길 바란 모양인데 여튼 웃겼음ㅋㅋㅋ 그 묘한 정적ㅋㅋ 그 다음에 코헤이 차례에도 온 키보도~ (정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이후 노자키 브라더스도 똑같이 온 베이스~ (정적) 온 도라무스 ~(정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여 이게ㅋㅋㅋ 마스케때는 이제 슬슬 사람들이 감을 잡아서 마스케~ 외치기도 했는데 그 전에 이미 걍 본인이 포즈 잡아서 환호성 들리고 그랬음ㅋㅋ 아키는 당황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다음에 온 기타- 하루이치! 하고나니까 왜 아까는 안그랬냐곸ㅋㅋㅋㅋ 그거야 평소에 하던게 있으니 그렇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이치는 또 헤이헤이헤이~ 예이예이~ ㅋㅋㅋㅋ 아 진짜 미친 존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렇게 앙탈 많이 부렸나 모르겠다ㅋㅋㅋ 귀여워 죽는줄 알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14번째 투어 16년차 밴드 앨범은 10개 이런 얘기를 했는데 정확히 잘 모르겠다. 밴드는 다 이렇죠? 하면서 말 좀 더듬고 ㅋㅋㅋㅋㅋㅋㅋ

 보카루와~ 아키히토! 하고는 이제 아키 나오고 ㅋㅋ 막 아키가 이제 하나 남았는데 아쉽죠? 기분은 알겠지만 근데 뭐 어쩌겠어 이런 얘기 하면서 ㅠㅠㅠ 아나 진짜 개나쁘다 저런 말은 왜하냐고 엉엉 몇곡 더 해달라고 엉엉

라스토 잇교쿠!


22. ジレンマ

 지렌마!

 뭐 언제 들어도 신나는 막곡이지... 진짜 이번에도 미친듯이 뛰고ㅋㅋㅋㅋㅋ 정신없이 뛰어서 기억이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느끼지만 지렌마에선 아키가 저렇게 눈 앞에서 방방 뛰고있는데 내가 어떻게 안 뛸수 있냐 싶은 기분이라서 ㅋㅋㅋ

무네핫테이케! 진신못테이케! 아리가토!!


흐 끝나고는 늘 하던대로 멤버들 다 모여서 손잡고 인사하고 발 꼬는것도 하고 ㅋㅋㅋㅋㅋ 멤버들끼리 포옹하고 서포멤들 들어갈때 아키가 마스케한테 안기는데 완전 고목나무에 매미 달라붙는거같음ㅋㅋㅋㅋㅋ 아키 막 모리오 안고는 간지럽히고...ㅋㅋㅋㅋ 잘놀드라

서포멤들 들어가고는 이제 둘이 무대 돌면서 인사하는데 아키 막 우리쪽 오는데 약간 사이드? 오는거 스피커 앞 폴짝 뛰어서 오는데 씹귀ㅠㅠㅠㅠㅠ 자리가 좋아서 아키 이목구비 또렷하게 보이는데 좋아죽으뮤ㅠㅠㅠㅠㅠㅠ 신도는 저거 넘어올때 조심스럽게 스피커 안는 자세 하면서 오구 아 둘다 왜이렇게 귀엽지ㅠㅠㅠㅠㅠㅠ

마지막 나마고에 신도: 코레카라모 요로시쿠 오네가이시마스! / 아키: 마다 아소비니 유쿠네!

이러고는 퇴장.

아 행복한 라이브였다 ㅠㅜ


곡 별 외의 다른 감상

1. 모리오 너무 나댄다. 아키는 왜 계속 모리오랑 같이 놀아ㅠㅠ 신도 혼자 기타치는데 모리오랑 놀구있는거 보면 화남

2. 나오토씨 언제 돌아와여...?ㅠㅠㅠㅠ 이번에 서포멘이 노자키 브라더스(베이스/드럼), 쿠와지 (퍼커션), 코헤이 (키보드), 난쨩 (마니퓰레이터) 이렇게인데 난쨩도 뭔가 대충 보면 드럼처럼 생겼어서 뭐지 이번 공연 드럼만 셋임? 했다가 나중에 얼굴 보니 난쨩이었음

3. 전반적으로 발라드 적어서 완전 맘에 들었다. 발라드라고 할만한게 소라가아오스기테/어게인/와타리도리 이렇게라서 ㅋㅋㅋㅋ 진짜 아주 사람 잡아먹는 셋리였음

4. 다음날에는 mc에서 시모네타 했다고ㅠㅠㅠ 아나 토요일에는 야구얘기나 해놓고 이게 뭐죸ㅋㅋㅋㅋㅋㅋ

5. 하루이치 진짜 애교 개쩜... 막 헤이헤이헤이 예이예이 아 진짜 귀여워 쥬그뮤ㅠㅠㅠㅠㅠ 맨날 사람들이 아키히토!!!!만 외치니까 자기도 지분을 늘리고싶었나 이런 생각도 하곸ㅋㅋㅋㅋㅋ

6. 굿즈 타올 이쁜데 진짜 이쁜데..... 털 엄청 빠짐 먼지 장난아님... 공연중에 목에 두르고 있었는데 아주 나와보니 끔찍했고 돌아와서 빨았는데 세탁기 난리남...-_-

 

같이 간 두분과 라이브 끝나구 먹으면서 찍은 사진으로 마무리 'ㅅ')/



도쿄 공연까지 한달이 더 남았는데 나는 뭘로 버티면 좋단 말인가 으허허헝....ㅠㅠㅠㅠㅠㅠㅠ

무도관 갔다와서는 수정이 될 지 새로 글을 쓸 지 모르겠다 ^ㅇ^


일단 생각나는게 생기면 군데군데 추가될 수 있습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