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9.13 고베 1일차

2014. 9. 15. 21:49

귀찮으니 사진 찍은것만 모아서 정리해야징'ㅅ' 콘서트장 찍은건 후기에 천천히



8시 40분 비행기를 위해 5시 40분에 출발


공항에서. 날 정말 좋았다.




고베 도착해서 찍은 사진들. 날씨 개굳bb



숙소 주변에 빠칭코랑 인형뽑기 가게가 엄청 많았다. 올라프 인형뽑기가 있길래 찍어봤음

이 가게 옆에선 꾸준하게 let it go 일어버전이 나왔다. 진짜 그것만 틀었음 -_-


첫날 점심으로 먹은 돈코츠. 나는 돈코츠라멘이 좋다.

숙소는 고베 중심인 산노미야 역에서 세정거장 떨어진 신카이치 역 주변이었다.


공연장으로 이동하는 도중에 지하철역으로 가는데에 있는 미나토가와 공원. 저기 천막으로 있는 각각에서 핸드메이드 제품을 팔고 있었다. 예쁜거 많았는데 참았음 -_ㅠ


공연장 가는 길 지하철에서. 날이 넘 좋았엉...



비트스트림 정발하면 이렇게 될듯 ^^7 이틀 내내 하는 사람을 못 봤다.

라운드원이 숙소에서 걸어서 3분이어서 행복했다. 다만 기타는 안 하고 팝픈카드만 뽑아왔는데... 장사해야지


이건 그 다음날이긴 한데 저기 서있는 사람들이 죄다 빠칭코 입장하려고 대기타고 있는거였음 -_-;

역에서 내려서 숙소까지 5분거린데 그 5분거리에 빠칭코가 6개는 있는거 같았다. 그리고 음식점은 죄다 스낵이여... 무서웠음


빠칭코 줄 그 두번째


뭔가 종교? 같은데 사람들이 일렬로 서서 가면서 이상한 노래를 읊었다.


전연령이 즐기는 모두의 팝픈뮤직 ^ㅇ^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