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ØWY - B.BLUE

2015. 9. 25. 10:12

 보위에 대해서는 이름만 알고 있었다. 사실 내가 90년대 중반 이후 제이팝은 그럭저럭 듣는데 그 이전에 대해서는 사실상 거의 문외한이라_-_

호테이 노래는 꽤 좋아하는 편이고 (잘 아는건 아니지만) 히무로 쿄스케는 잘생겨서(...) 알고 있었는데 여튼 유툽에서 호테이 노래 듣다가 어쩌다 보위 영상으로 넘어갔고 그 중에 이게 끼어서 알게 됐다. 아직 보위 노래는 많이 안 들어봤는데 이거랑 마리오네트가 일단 맘에 듬. 

 이 노래는 진짜 한번 듣고 바로 후렴구에 꽂혀서 어제부터 계속 얘만 듣고 있다. 간만에 완전 취향 적격인 노래다 ㅠㅠㅠㅠㅠ 애초에 보위가 나 태어나기도 전에 해체한 밴드라서 80년대 노래다 보니까 사운드가 좀 뿅뿅거리는ㅋㅋㅋ 올드한 느낌이 드는데 그걸 무시하고라도 좋다. 물론 보위가 재결성^^ 해서 리메이크 해주면 제일 베스트겠지만 그럴 가능성은 없었다고 하고 히무로 쿄스케가 활동 접었다면서요? -_ㅠ

 



보위 라이브. 80년대다보니 다들 의상 등등이 ㅗㅜㅑ...





히무로 쿄스케가 콘서트에서 부른 버전.
확실히 최근 편곡이다보니 훨씬 세련되고 나은것 같다. 그나저나 히무로 쿄스케 완전 잘생겼다 으아...



한동안 열심히 들을듯.... 아 진짜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