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그렇듯이(?) 먹을거 사진이 많은데 늘 잊어버리기 때문에 먹고나서 찍는 경우가 더 많다.

일단 역시나 먹을거 사진부터-



강남역에 미즈컨테이너 가려고 했다가 줄이 길어서 걍 포기하고 간 커리집.

가게 이름은 기억 안 나는데 커리 이렇게 왕창 주는데 처음봤음ㅋㅋㅋ 티몬인가 쿠팡 쿠폰 써서 갔었다.

커리는 신기한게 딱 보면 양 안 많아 보이는데 먹고나면 배불러 죽음 ㅋㅋㅋ


닭갈비가 먹고싶었음

난 익기 전에 찍고 익은다음에도 찍어야지^ㅁ^ 했는데 정신차려보니 냄비가 이모양

강변에서 먹을만한게 없어서 걍 테크노마트 9층행. 맛은 뭐 걍 그랬음


강남역 브릭오븐

작년에 얻어먹은게 매우 많아 내가 샀다. 피자 마이쪙!

5명인데 위에 피자 하나로는 안 될거 같아서 시킨 감자튀김. 하나 더 있는데 그건 사진따위 없ㅋ엉ㅋ

여튼 여기 맛있었음 ㅋㅋ


할아버지 할머니 결혼기념일이라서 할아버지한테 얻어먹은(??) 샤브샤브

비싼데 맛있었다. 역시 비싼게 맛있어...


설의 흔적. 위는 동그랑땡 아래는 동태전

이것저것 많지만 역시 명절과 제사음식 최고봉은 누가 뭐래도 동그랑땡이죠!


동기 김모군의 생일을 맞아 서울에 있는 애들끼리 모여서 해준 생일치킨.

포항에서도 애들이 모였다고 하지만 김모군은 양쪽 자리 모두에 없었다는 그런 훈훈한 이야기


여기는 친구들이랑 먹은 순대집. 순대국 맛잇었음ㅋㅋ 위에 있는 순대가 더 맛있었다!

여기도 내가 냈음..ㅠㅠ 엉엉 내 잔고 안녕하니?


버터핑거!

나는 언제쯤 엘리게이터 와플을 먹어볼 수 있을 것인가ㅜㅜ 파티구하는게 너무 힘들다

포항 가면 못먹는데 엉엉


친구네 동네 카페

커피가 쌌다! 그리고 티라미스 맛있엉'ㅂ'


많은 사람들이 안주를 흡입했던 라야 영상회날

맥주병이 이뻐서 찍어봄 ㅋㅋㅋ


무슨 치즈 무스케익이었는데 맛있었음! 치즈 좋아 >_<

가나슈 무스케익 3단 변화과정

마이쪙!! 여기 처음 가봤는데 앞으로 종종 가면 좋을듯 ㅋㅋ


발렌타인데이 기념 초콜렛

남친한테 준거 아니고 남친한테 받은것도 아닙니다 후후



구로 갔다가 도촬 ㅋㅋㅋ 긔여웡


서현 4번 유비트

화면이 전체적으로 조금씩 올라가 있어서 곡제목이 안보임

랜덤 돌리면 추정할 수 있는 단서는 bpm과 뮤직바 처음 노트... 스릴 쩔었는데 고쳐짐 ㅋㅋㅋㅋ


동생 이새끼 아직도 안고침 ㅡㅡ 꼴보기 싫다


집에 오니 이런게 있었음 ㅋㅋㅋ 귀여운놈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위엣놈이랑 다른놈임




찍어서 모셔둔 사진 중에 제일 많은게 팝픈인데 이건 복학 직전에 싹 정리해서 올려봐야겠음


'Photo > 사진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3.07.08 으아 더워  (1) 2013.07.08
  (2) 2013.03.30
13.02.01 이로시즈쿠  (0) 2013.02.02
13.01.27 북부해수욕장  (0) 2013.01.28
13.01.26  (0) 2013.01.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