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 가서 유일하게 찍은 사진=_=



사실 후기랄것도 없다. 뭔가 잡상은 그날 뒷풀이 하면서 + 트위터에 열심히 쏟아댄듯. 게다가 난 폰 배터리 다 떨어져서 사진도 못 찍었기 땜에 사진도 없엉...ㅠ_ㅠ 다른분들이 찍은 사진 열심히 보기만 했다.


그냥 몇가지 간단한 감상. 곡 순서랑 상관없이 쓰면서 떠오르는대로 주절대야지


 - 인천 너무 멀다. 갈 때는 차가 없어서 동서울로 갔다가 지하철로 인천까지 갔는데 지옥을 맛봤고 돌아올 때는 시외버스 타고 한번에 포항으로 오긴 했는데 길이 좀 막혔는지 6시간 40분쯤 걸림-_-


 - 도착해서 주변을 보니까 일본인들이 꽤나 많았다. 이거 보러 여기까지 왔나 싶기도 하고 신기했음ㅋㅋ 예전에 트위터에서 펜타포트 관광 이런거 보긴 했지만서도. 


 - 자리는... 늦게 갔으니 펜스 바로 앞은 못 먹고 여튼 두번째. 내가 저번에 가고시마 갔다와서는 이것보다 더 가까운 자리에서 볼 날은 없겠지 했는데 일년만에 자리가 업그레이드 됐어....세상에....이젠 진짜 이것보다 가까이서는 못 볼듯 하다.


 - 첫곡 스파크! 역시 스파크는 라이브 첫곡으로 매우 적합하다고 생각함. 다만 이번에 와서 해 줄지는 의문이었는데 해줘서 정말 고마웠다. 내가 파노42를 이 곡 하나 때문에 갔는데...ㅠㅠ 


- 셋리에서 예상 못했던 곡이라면 아이요부, 아폴로, 무겐(이건 진짜 예상도 안 했는데..ㅋㅋ) 그리고 히토리노요루는 해줄거 같았는데 안해줬엉... 애니송이라고 다 해준건 아니었음ㅋㅋㅋㅋ


- 아폴로에서 러브*이메일*프롬*인천! 들어서 기쁨 *_* 헤헤 다음엔 서울로 하자 포르노야


- 이번에도 사우다지를 해 줘서 나는 지금까지 5번째 나마포르노에서 5번째 사우다지를 들었다. 내가 포르노 덕질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되는 곡이라 언제 들어도 정말 좋아 *_*


- 왜 앵콜 안 해줘요ㅠ_ㅠ 드림스테이지 마지막 무대였는데 흑흑... 다음엔 꼭 단콘으로 와서 센러버도 하고 지렌마도 하자 꼭


- 중간 엠씨에서 둘이 한국말 하는거 귀여워서 죽는줄 알았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나 이 아저씨들 40먹고 이렇게 귀여우면 됩니까 안됩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루이치한테 바나나우유 박스째로 사서 보내주고싶다ㅠㅠㅠㅠㅠㅠ 


- 아키는 한국어 몇 소절 열심히 외워서 열심히 써먹은듯ㅋㅋㅋㅋ 재밌어요? 최고최고 사랑해요 감사합니다 대충 이거 빼고는 남는거 별로 없는듯ㅋㅋㅋ 근데 발음이 은근히 좋아 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


- 아키 옷이 뭔가 전통한복st 였음ㅋㅋ 특히 바지가 ㅋㅋㅋㅋ 사실 내 취향은 아니지만(...최근 포르노 라이브 중 아키 의상 갑은 마쿠하리임 반박불가.. 와 셔츠에 넥타이ㅠㅠㅠㅠ) 그래도 아키 잘생겼엉... 헿헤..


- 그래 사운드체크때 본인들이 나와주면 안되나여...:$ 모리오 귀여운척이나 엄청 오래봤엉... 모리오 필요없엉..... 모리오 얼굴 크다 못생겼다 :$ 예전에도 모리오 HD 귀척 봐서 화났는데(.....) 여튼 모리오 옆에 있으니 하루이치 머리 작아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지렌마를 해야 서포트멤버 소개를 해 주지ㅠㅠ 난쨩에서 우우 하는것도 해 줘야 하는데ㅠㅠ 어 생각해보니 이건 지렌마 중에 하는게 아니잖아 여튼 서포멘 소개 없는것도 살짝 아쉬웠음. 그리고 나오토씨 데려와여ㅠㅠㅠㅠㅠㅠ


- 아 근데 아키랑 하루이치 왜이리 잘생겼지... 


- 너무 가까운 거리다 보니까 고개 치켜들고 봐야 해서 목이 너무 아팠음. 그래도 언제 포르노를 이 거리에서 보겠어ㅠㅠㅠㅠ 그저 감사합니다ㅠㅠ 그리고 한시간 내내 뛰고 팔 휘두르느라 힘들어 죽는줄 알았다. 내가 왜 버스안에서 안 자고 갔지.... 내가 멍청했지ㅠㅠㅠㅠ 


- 관객 분위기는 내가 지금까지 일본 가서 보고 온 다른 공연들에 비해서 훨씬 좋았다. 아게하쵸에서 떼창하는 부분이라거나 함성소리라거나 사람 수에 비해 진짜 말도 안 되게 컸음. 그리고 우리가 이것저것 안 가르쳐줘도 잘 따라하니까 아키가 눈 똥그래하면서 신기해하는게 왜 그리 귀엽던지ㅠㅠㅠㅠ 이게 한국 덕후 팬들의 위엄이다 다음에도 꼭 와야돼ㅠㅠ


- 스파크땐가 가사 틀렸다. 역시 이런 서비스 정도는 해 줘야지 :$ 헤헤


- 메릿사때쯤 되니까 아는 노래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좀 몰렸다는듯? 물론 저는 뒷쪽이 보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_= 역시 한국에서 포르노 노래 인지도 원탑ㅋㅋㅋㅋㅋ


- 겁나 가까이서 보니까 DVD로 보는거랑 크기 차이가 잘 안나서 현실감이 너무 없다. 현장감은 개 쩔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좋아... 역대 최고로 꿈 같은 라이브였다.


- 1시간밖에 안 되는데 11곡이나 끼워넣어준 우리 아저씨들 최고최고 >_< 사실 좀 더 극적인 연출(?)을 위해서라면 10곡 하고 마지막 뮤직아워를 앵콜곡으로 해 주는 방법도 있었을텐데 싶었음. 그래도 그만큼 끼워넣어서 불러준게 어딘가...싶다.


- 간만에 포르노 라이브도 보고 포르노 팬들이랑 사심 가득 담긴 덕토크도 잔뜩 하고 행복한 날이었음 >_< 요즘 신곡 안 나와서 심심해졌다가 다시 덕심 완전 폭발한 행복한 날이었다. 앞으로 한동안은 다시 팔팔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생각나는건 여기까지. 그리고 의상이 겁나 내 취향인 마쿠하리 캡쳐 조금 투척해야징

사실 마쿠하리 캡쳐를 덧붙이는건 내가 인천 가는길에 열심히 보면서 갔기 때문이지( ..)

헤헤 긔여어...땡글땡글해...눈 빤짝빤짝해...

헤헤 노란색 병아리 코트 짱이뻐... 진짜 마쿠하리는 최근 포르노 영상 중에서 아키 비쥬얼 원탑임 ㅠㅠㅠ

네가포지에서 코트 벗었을때! 여기서 ☆넥타이가 있다는게 중요합니다☆

네가포지 이후에는 넥타이 풀러서 아쉬워영...:$ 물론 셔츠 자체로도 좋지만 셔츠의 완성은 타이 아니겠습미까ㅠㅠㅠㅠㅠㅠㅠㅠ 아키 잘생겼다....



여튼 포르노 다음엔 꼭 국내 단콘으로 와 주면 좋겠다. 이렇게 신나게 노는걸 보여줬는데 내한 안 올리가 없지...!

물론 안 오면 내가 보러갈테지만 여튼 꼭 올거라 믿음 ㅠㅠ 또 락페로는 내가 힘들다 무조건 단콘으로 와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