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산 애들

2015. 11. 9. 01:12

저번에 일본갔을 때 숙소로 배송시켜놨던 두 자루!

캡리스 올해 한정이 예쁘긴 하던데 그래도 우드가 더 예뻐보여서 *'v'*


캡리스 F는 예상대로 얇다. 그래도 18k라서 그런가 부드럽게 술술 나옴ㅋㅋㅋㅋ 최근에 급 세필이 땡겨서 M닙 말고 F로 했는데 괜찮은것 같다.

예전에 문방 번개에서 한번 캡리스 잡아보고 클립 위치 별로 안 거슬리는것 같아서 바로 ㅋㅋㅋㅋㅋ 근데 편하긴 진짜 편하더라고.. 한번 잡으면 계속 얘만 잡게 되는듯. 그리고 우드배럴 진짜 맘에 든다. 부드러우면서 따뜻한 느낌이라 최고ㅠㅠㅠ

헤리티지 SFM닙은 딱 맘에 드는 굵기에 흐름 콸콸! 뭐 헤리티지912 자체는 첨 쓰는 펜이 아니니까 ㅋㅋㅋ


나름 Soft닙이라 그런가 폭신한게 넘 좋다. 다만 지금 단차가 좀 있어서 담주에 펜쇼가서 교정좀 받아볼 계획

FA닙은 다루기가 너무 힘들어서 이제 방출할 계획인데 세척하다 떨궈서 닙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구소 언제 가지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일본갔다가 면세점에서 사온 톨스토이

쓰면 쓸 수록 괜찮다. 적테도 뜨고....ㅋㅋㅋㅋ 아무 기대없이 SFM닙에 넣었는데 매우 만족스러움


그리고 새 펜을 들였으면 한번씩 적어줘야지 ㅋㅋㅋ 지금 프레피 하나에 에메랄드 넣어놓은건 여기엔 업뎃이 안 되어있음

그나저나 나 파란색 잉크 별로 안 좋아하는데 적어둔거 보면 설득력이 쥐꼬리만큼도 없다.


+ Recent posts